공지사항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공지사항입니다.

화순만연초등학교 '우주공간 프로젝트' 시공업체선정 공고문

  • · 작성자|광주전남지역본부
  • · 등록일|2023-07-05
  • · 조회수|185
  • · 기간|2028-12-31
화순만연초등학교 내 아동행복공간 조성 ‘우주공간 프로젝트’ 시공
2인 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공고 제2023-001호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에서는 화순만연초등학교 내 아동행복공간 조성 ‘우주공간 프로젝트’ 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견적 제출을 요청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규격서(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화순만연초등학교 내 아동행복공간 조성 '우주공간 프로젝트' 시공    
입찰
내용
1. 사업명 : 화순만연초등학교 내 아동행복공간 조성 ‘우주공간 프로젝트’ 시공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10.31까지                                  
3. 사업예산 : 138,633,955원(금 일억삼천육백삼십삼만삼천구백오십오원 / 제반비용 및 부가가치세 포함)
* 설계에 따라 전기, 통신, 소방 등 분리발주가 필요한 공사가 포함되는 경우 위 사업 예산금액에서 분리발주 필요 공사에 대한 금액은 제외될 수 있음.
4. 사업개요
가. 대상 : 전라남도 화순군 소재 화순만연초등학교 내 아동행복공간 조성 ‘우주공간 프로젝트’ 시공 일체
나. 일정 : 2023.07.01. ~ 2023.10.31.
다. 공사 마감일 : 2023.08.31
라. 사업 내용
(1) 우주공간 조성 시공 총 면적 270m²(교실 3개실 202.5m², 복도 67.5m²)
(2) 관련법령 등에 의한 심의, 협의 등 행정절차 이행을 위한 각종 서류 등 작성
(3) 7월 착공 시작하여 8월 31일(목) 이내 마감 예정. 공사 마감일 관련, 일정 조율 필요 시 최소 마감 1개월 전 사전 협의 必
(4) 시공 시 화순만연초등학교 내 시설 규정 준수 필요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
방법
총액견적, 수의계약(지역제한), 청렴이행 서약서 대상
견적서
제출
기한
2023.07.06.(목)09:00
~2023.07.12.(수)17:00
견적
개찰
일시
2023.07.13.(목) 15:00
제출
장소
61993)전라남도 광주 서구 상무대로 944 해성빌딩 4층
개찰
장소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견적 제출 참가신청 시, 굿네이버스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전문공사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마.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4990) 면허를 보유한 업체
바.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전라남도 또는 광주광역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사.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아. 공고일 현재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체 지정,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 중이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3. 견적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 제출 방법 : 우편접수
나.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 지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4. 수의계약자 결정 및 통보
가. 수의계약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수의계약자로 결정합니다.
평가대상 업종 및 비율 : 실내건축공사업 100%
나. 선순위 수의계약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수의계약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가 수의계약자로 결정됩니다.
다. 심사결과에 대해 1순위 업체 선정하여 결과 통보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수의계약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수의계약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5. 설계도면 확인 방법
- 설계도면의 경우,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사무실(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944, 해성빌딩 4층)에 종이 출력본을 비치하고 있으므로, 내방일을 소통 조율하여 내용 확인 후 견적 제출 요망.
 
6. 견적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수의계약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다음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및 입찰 문의
: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아동권리옹호센터) 백경수 대리(062-376-33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06.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